“와바(WABAR)에서 마음을 전하세요”
세계맥주전문점 WABAR는 '2008년 마음전하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WABAR 러브메신저’ 영상 이벤트는 그동안 만나지 못한 친구, 1년간 사랑의 끈을 이어준 사랑하는 나의 연인, 3년 만에 승진한 직장동료, 내 마음을 고백하고 싶은 그녀에게 등 누군가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3년 전에 헤어진 친구를 찾아도 좋고, 1년 전 함께 근무했던 동료를 찾아도 좋다.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사연만 있으면 전달이 가능하다. 와바 러브메신저는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사연을 올린 고객중 2명을 추첨해 와바 42" PDP를 통해 사연을 소개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매월 실시될 이번 이벤트는 1차로 이달 말까지 접수를 받는다. 선정된 고객의 사연은 전국 와바 PDP설치 매장 83곳에서 2월 5~29일 동안 매일 6시부터 새벽2시까지 노출이 된다. 와바 마케팅팀 김용락 과장은 "이번 영상 이벤트 활성화로 인터넷 문화확산으로 언젠가부터 사라진 종이편지, 그리고 이메일로 마음을 주고받는 일조차 희미해진 우리네 일상에 WABAR에서 만큼은 가까운 사람에게라도 마음을 전하는 촉촉한 단비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참여 사이트: http://town.cyworld.com/wabar 정보철 창업센터 객원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