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회사소개 > 보도자료
 
신메뉴 출시! 웰빙·여성고객 고려한 특색있는 메뉴구성 2008-07-03
    483


WABAR, 2008 여름 신메뉴 출시
웰빙·여성고객 고려한 특색있는 메뉴구성
 

세계맥주전문점 WABAR에서 2008년 여름 신메뉴를 출시했다.
‘여자들의 입맛을 사수하라’는 컨셉으로 출시된 이번 신메뉴는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여 와바만의 특색있는 메뉴를 중심으로 개발했다. 
몸에 좋은 당귀의 쌉쌀한 맛과 냉불고기에 과일겨자소스의 상큼함으로 어우러진 웰빙 불고기 냉채, 여름철 입맛을 산뜻하게 살려주는 훈제연어샐러드 등의 깔끔하고 시원한 메뉴, 타이식 실크 삼겹살볶음, Smoke Duck 야채보쌈, 떡에갈비말이 구이 등 식사가 가능한 메뉴들로 구성되었다. 또한 그린깐풍냉채, 궁중떡볶이, 매콤해물쫄우동 등 새콤,달콤,매콤의 삼박자를 갖춘 메뉴를 보강하여 웰빙과 여성 고객의 입맛을 고려하였다는게 특징이다.
와바 이덕미 팀장은 “이번에 발표된 신메뉴는 가맹점의 의견을 수렴하여 경쟁력있는 메뉴로 선별해 최종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현장에서 느끼는 고객의 니즈를 한층 더 수용하여 신메뉴 개발 및 향후 마케팅 전략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세계맥주전문점 와바는 수시로 변하는 고객의 입맛과 현장에서 느끼는 고객 니즈를 통해 매년 정기적인 신메뉴를 개발하고 경쟁력 있는 메뉴를 선별하여 맛과 분위기로 소비자의 욕구를 만족시키면서 지속적인 매출 신장을 이루고 있다.
미국,일본,독일,네덜란드 등 세계 30여개국의 다양하고 색다른 120여종의 세계맥주를 포함해서 총 200여종의 주류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세계맥주전문점 와바는 현재 수도권을 중심으로 전국에 약 240여개 직영 및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2008 신메뉴 출시 7Days 깜짝 이벤트”
신메뉴 먹고! 뮤지컬 보고!

2008 와바에서 새롭게 출시된 신메뉴를 시식 후, 신메뉴 후기 또는 신메뉴 사진을 찍어서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유로비트’ S석(6만원) 티켓 제공

1. 이벤트 참여방법 : 와바 홈페이지 ‘고객마당-좋은생각 나누기’ 게시판 등록 (신메뉴 후기를 남기거나 or 신메뉴 사진찍어서 올리거나)
2. 이벤트 기간 : 6월 16일 ~ 6월 22일
3. 당첨자 발표 : 6월 23일
4. 티켓발송 : 6월 23일~24일

와바, 2008 여름 웰빙 신메뉴 출시
와바, 공동투자로 低자본 高수익 인기